사진: 제이플랙스 제공

배우 한채영의 새 프로필 사진이 베일을 벗었다.

26일 소속사 제이플랙스 측이 공식 SNS를 통해 한채영의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영은 화보를 방불케 하는 비주얼과 남다른 분위기를 자랑한다. 핑크색 원피스 착장 컷은 청순하고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공개된 흑백 프로필 사진에서는 턱을 괴고 먼 곳을 응시하고 있다. 한채영의 무결점 외모가 돋보이는 것은 물론 시크한 매력까지 느껴진다.

최근 제이플랙스와 전속계약 소식을 알린 한채영은 데뷔와 동시에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 왔다. 특히 KBS2 ‘쾌걸춘향’, KBS2 ‘꽃보다 남자’, MBC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KBS2 ‘광고천재 이태백’, ‘예쁜 남 자’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사랑받았다.

한채영은 중국에 진출해 영화 ‘빌 딜’, 드라마 ‘젊은 부부’, ‘1931년적애정’ 등 다수의 작품에서 맹활약했으며, 한채영의 중국 틱톡(TikTok) 도우인 계정의 첫 게시물은 하루 만에 연예계 카테고리 핫이슈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2’, MBC ‘오지의 마법사’, JTBC4 ‘나만 알고 싶은 비밀언니’, ‘한채영 부티크’, ‘와이낫’ 시리즈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제이플랙스와 손잡은 한채영은 새해에는 장르나 매체에 국한되지 않고 더욱 한계 없는 도전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슈PICK] 10기 정숙, ♥남친과 뽀뽀 사진+커플링 공개…"악플 심해서 사진 내렸다"
[이슈PICK]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브라톱 입고 볼륨감 자랑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