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차은우, 나오미 캠벨 인스타그램

영국 패션모델 나오미 캠벨이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지민과 나란히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23일 나오미 캠벨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Thank you mrkimjones @dior"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여러 사진들 중 특히 이목을 끈 건 파리 패션 위크에서 나오미 캠벨이 제이홉과 지민을 만난 모습. 의자에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는 세 사람의 남다른 아우라에 팬들은 설렘과 흥분을 감추지 않았다. 특히 방탄소년단 팬들은 나오미 캠벨의 게시물에 "Jimin and J-hope are so elegant, they look like a work of art. thank you for this post Naomi(지민과 제이홉은 너무 우아해서 예술 작품 같아요. 이 게시물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오미)" 등의 댓글을 달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나오미 캠벨은 지난해 말 열린 디올쇼에서도 한국 아티스트를 향한 관심을 드러냈다. 당시 이집트 카이로에서 열린 디올쇼에 참석한 나오미 캠벨은 차은우와 함께 인증샷을 찍는가 하면, 차은우와 담소를 나누며 수줍은 미소를 보여 국내 팬들의 이목을 끈 바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지민은 지난 18일 2023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사진: 나오미 캠벨 인스타그램


[이슈PICK] 박소담 "갑상선암, 목에서 혹 10개 떼내…목소리 신경 잃을 뻔"
[이슈PICK] 故 최진실 아들·딸이 뭉쳤다…최환희·최준희 "귀똑닮" 컷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