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민규X고보결, 비주얼 만개한 '성스러운 아이돌' 포스터 공개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만개한 꽃에 둘러싸인 김민규와 고보결의 비주얼이 성스러운 에너지를 발산하며 열혈 팬심을 불러일으킨다.
오는 2월 15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극본 이천금, 연출 박소연)은 하루 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 이세계는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와 다른 세계로, 마법과 신비로운 존재가 있는 판타지 세계를 뜻한다. ‘성스러운 아이돌’은 온라인 인기에 힘입어 네이버 웹소설과 웹툰까지 연재된 화제의 원작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김민규(램브러리&우연우 역), 고보결(김달 역), 이장우(마왕 역), 탁재훈(선우실 역), 예지원(임선자 역) 등 개성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배우들의 의기투합으로 기대를 높인다.
극 중 김민규는 알 수 없는 이유로 현 세계 데뷔 5년 차 망돌(망한 아이돌의 준말)인 와일드애니멀 멤버 ‘우연우’의 몸으로 깨어난 이세계 최고 대신관 ‘램브러리’ 역을, 고보결은 갑자기 자신을 대신관 ‘램브러리’라고 주장하는 최애돌 ‘우연우’를 구하기 위해 와일드애니멀의 매니저가 된 ‘김달’ 역을 맡았다. 이 가운데 ‘성스러운 아이돌’ 측이 20일(금),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만개한 꽃에 둘러싸인 김민규와 고보결의 투샷이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고보결은 김민규의 머리 위에 반짝반짝 빛나는 은빛 왕관을 올리는 모습. 왕관은 대신관의 권위와 아이돌의 성공을 동시에 떠오르게 해 눈길을 사로잡는 한편, 만개한 꽃과 왕관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김민규, 고보결의 성스러운 비주얼이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나아가 두 사람의 상반된 표정이 이목을 끈다. 김민규는 이세계 최고 대신관에서 돌연 망돌 멤버가 된 상황이 믿겨 지지 않는다는 듯 얼떨떨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반면, 고보결은 반드시 내 아이돌을 성공시키겠다는 확신에 찬 눈빛을 보이는 것. ‘대신관’ 김민규가 고보결의 도움으로 아이돌로 성공할 수 있을지, 또한 ‘최애돌’ 김민규와 ‘찐팬’ 고보결의 관계가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무엇보다 ‘신이시여, 부디 아이돌로 성공하게 하옵소서’라는 카피는 아이돌의 성공이 신의 뜻인 양 절대적인 대신관 김민규의 간절한 소망이 드러나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아이돌이 된 대신관’ 김민규와 ‘매니저가 된 찐팬’ 고보결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에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은 오는 2월 15일(수)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핫토PICK] 조형기 모자이크…왜? 충격의 음주→시신유기 사건 재조명
[이슈PICK] 손나은, 브라탑에 레깅스패션…복근→각선미 완벽한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