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넷플릭스 유튜브 영상 캡처

송혜교가 이도현과의 로맨스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지난 6일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김은숙 작가 안길호 감독, 배우들의 비하인드 코멘터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송혜교는 시청자들의 호평에 대해 "예고 보고 그런 반응들이 좀 많았었는데, 그러면서 좀 뉘우쳤다. 그동안 내가 뭘 했었나. 그동안 내가 너무 다양한 모습을 안 보여드렸구나 그런 생각도 들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 싶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송혜교는 주여정(이도현)이 문동은에게 고백하는 신을 코멘터리하며 "진심으로 웃었다. 진심으로 행복했다"며 "진심으로 저렇게 행복하게 웃는 게 별로 없다"고 말했다.

이도현은 "촬영하면서 감독님께 '저 지금 '더글로리' 찍는 것 맞죠?' 하고 여쭤봤다"며 "저랑 (혜교) 누나랑 찍는 신은 말랑말랑하지 않나. 저만 멜로를 찍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질문을 많이 했었는데,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것도 좋지만 측은지심 그런 게 드러나면 좋겠다고 말씀해주셔서 그런 지점을 잡으려고 노력했다"고 촬영 당시를 회상했다.

한편, '더 글로리'는 학교 폭력을 당한 후 온 생을 건 복수를 하게 되는 문동은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넷플릭스를 통해 시즌1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시즌2가 공개된다.


[이슈PICK] 송혜교 "이도현 고백신? 진심으로 행복했다"
[이슈PICK] '스튜어디스 혜정이' 차주영, 미모+볼륨감에 美 명문대 졸업한 이력 화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