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픽콘DB


고윤정이 최근 무분별하게 퍼지고 있는 악의적 게시글에 대응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tvN 드라마 '환혼'에 출연한 고윤정에 관한 루머 사진이 유포됐다. 과거 고윤정의 졸업 사진의 피부 톤을 다운시키고 눈을 작게 만드는 등 악의적인 편집을 한 뒤, 고윤정이 성형수술을 했다는 등의 루머를 함께 퍼뜨린 것.

이와 관련 고윤정 소속사 측은 이와 같은 사실을 인지하고 있다고 전하며 "소속 아티스트에 대해 악의적인 비방 및 허위사실 게재 등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린다"라고 강경 대응에 나서겠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고윤정은 '환혼: 빛과 그림자' 이후 차기작으로 디즈니+ '무빙'을 선택했다.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고윤정의 다음은 어떤 모습일까 귀추가 주목된다.


◆ 이하 고윤정 악성 게시글 대응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AA입니다.

먼저 자사 아티스트 고윤정을 응원하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과 SNS 등에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허위 사실과 악의적인 사진 편집 그리고 인신공격성 비방글 등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해 악의적인 비방 및 허위사실 게재 등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항상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슈PICK] 최필립 "둘째 아들, 소아암 종결…우리 리틀 히어로 고마워"
[이슈PICK] '나는솔로' 12기, 20대 1억 모은 순자→칸 밟은 영자까지…스펙 눈길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