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채널A '신랑수업' 방송 캡처


브라이언이 '절친' 황보에게 직진(?)하는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설렘의 카오스' 현장으로 만들었다.

지난 4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7회에서는 브라이언-황보의 타로점 데이트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브라이언은 앞서 자신의 이상형으로 지목했던 황보를 만나 타로점 보는 곳을 방문했다. 이때 브라이언은 대뜸 "우리 두 사람의 궁합은 어떠냐?"고 물어봐, 분위기를 핑크빛 무드로 급 전환시켰다. 이어 그는 황보에게 "10년 전 약속 잊었어? 10년 후에도 결혼 안했으면 우리끼리 결혼하기로 했잖아"라고 돌직구를 던졌다. 하지만 황보는 "입방정 떨지 마!"라며 터프하게 철벽을 쳐 폭소를 안겼다.

잠시 후 역술인은 "브라이언은 노력하고 있는데 황보는 분산된 마음"이라며 짝사랑급 점괘를 내놨다. 그럼에도 브라이언은 황보에게 "내가 네 방 청소랑 빨래도 해줄게. 내가 애교도 부릴게~"라며 연거푸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멘토' 이승철은 "황보였어"라며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었고, '일일 멘토' KCM도 "(브라이언이) 황보의 매력에 홀딱 빠진 것 같다"며 분석했다. 과연 브라이언과 황보가 앞으로 어떤 관계를 만들어 나갈지 궁금증이 커진다.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신랑 수업을 통해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채널A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이슈PICK] '나는솔로' 12기, 20대 1억 모은 순자→칸 밟은 영자까지…스펙 눈길
[이슈PICK] '임신' 열망하던 안영미, 결혼 3년 만에 알린 소식…"7월 출산 예정"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