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준형X데니안 "아이유, 자랑스러운 팬지오디 중 한 명"(호적메이트)
‘호적메이트’ 박준형과 데니안이 god 활동 중 기억에 남는 순간들을 꺼낸다.
27일(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호적메이트’(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에서는 god 팬들의 성지순례 코스를 돌아보는 사촌 형제 박준형과 데니안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박준형과 데니안은 팬들의 성지 순례 코스를 방문하며 추억을 회상한다. 그중 팬들과 특별한 추억이 깃든 게릴라콘서트 장소를 방문한 두 사람은 지금의 god를 있게 해준 팬클럽 ‘팬지오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런 가운데 박준형은 “자랑스러운 팬지(팬지오디) 중 한 명”이라며 아이유를 꼽는다. 아이유는 god 노래 피처링에도 참여하고, 자신의 콘서트에 god를 게스트로 초대하는 등 소문난 성덕이다. 이에 박준형과 데니안이 이야기하는 아이유는 어떤 팬인지 궁금해진다.
또한 두 사람은 수많은 god 히트곡에 대해서도 말해본다. 이때 데니안은 첫 대상을 안겨준 ‘거짓말’을 가장 의미 있는 노래로 뽑는다고. ‘거짓말’은 배우 전지현의 “싫어 싫어” 내레이션으로도 유명한 곡. 녹음 당시를 회상하던 중 데니안은 “전지현 배우님 녹음 때 진영이 형이 몸서리치며 좋아하더라”며 그때 반응을 생생하게 재연한다고 해 호기심을 더한다.
이처럼 아이유, 전지현 등 수많은 사람들이 함께 해 온 god 노래의 역사와 그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질 ‘호적메이트’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박준형, 데니안이 말하는 기억에 남는 팬과 노래는 오늘(27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슈PICK] 박수홍 "아내 김다예, 극단적 선택하려던 내 목숨 구했다"
[이슈PICK] '나는솔로' 10기 옥순, '돌싱3' 유현철이 먼저 고백 "난생 첨 럽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