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BS 제공, 픽콘DB


장동건 고소영 부부와 이병헌 이민정 부부 중 승자를 가리는 '라이벌 VS'가 펼쳐진다.

22일 방송되는 KBS 2TV '연중 플러스'에서는 장동건♥고소영 부부와 이병헌♥이민정 부부의 럭셔리한 결혼식부터 '억' 소리 나는 자산까지 살펴본다.

먼저 작품에서 만나 결혼에 골인한 장동건♥고소영 부부! 2010년 당시, 이들 결혼식은 최소 1,000만 원의 꽃장식과 2,000만 원 상당의 드레스로 주목받았다. 또한 이미 부동산 부자로 유명한 '장고 부부'가 소유한 건물은 현재 추정 시세로 총 400억 이상이라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는데.

반면 12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성공한 이병헌♥이민정 부부! 이민정이 결혼식 당시 입은 총 3벌의 드레스는 무려 1억 원 이상이다. 여기에 웨딩홀 리모델링만 수억 원을 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최근 건물 매각으로 100억 이상의 차익을 얻는가 하면 할리우드 스타답게 미국의 세컨하우스를 보유 중이라고.

이들 중 '라이벌 VS'에서 선택한 톱스타 부부는 누구일까. 오늘(22일) 밤 11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연중 플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슈PICK] 11기 상철, 영숙과 이별 사유? '파혼' 언급하며 직접 해명
[이슈PICK] 박해일 닮은꼴→서울대 연구원까지…'나는솔로' 12기, 모태솔로 맞아?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