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더프레젠트컴퍼니 제공

배우 안효섭이 소속된 ‘더프레젠트컴퍼니 (The Present Co.)’가 영화 <기생충>의 제작사 ‘바른손이앤에이’와 전략적 투자 및 파트너십 협업 체계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더프레젠트컴퍼니는 배우 안효섭과 데뷔 전부터 함께한 매니저가 올해 5월 공동 설립한 회사로 ‘지금을 사는 우리, 오늘을 만드는 즐거움’이라는 경영 철학을 토대로 운영 중이다. 독립적인 매니지먼트 사업을 중심으로 IP 기반 글로벌 콘텐츠 사업을 영위 중인 더프레젠트컴퍼니는 IT 기술을 접목한 커머스, 음원/영상 제작, NFT, AR/VR 사업 등 아티스트 IP를 활용한 가치 창출에 집중하고 있다.

바른손이앤에이는 제92회 아카데미영화제에서 작품상을 포함한 4개부문을 수상하고, 제72회 칸 국제영화제에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영화 <기생충>의 제작사이다. 2022년부터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투자-배급-유통-해외세일즈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는 등 종합 영상 콘텐츠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더프레젠트컴퍼니 관계자는 “바른손이엔에이와의 협업을 통해 영화 및 콘텐츠 산업에도 적극적으로 시도하는 등 높은 시너지효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바른손이앤에이 관계자는 “더프레젠컴퍼니의 전략적 투자 및 파트너십 체결로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가며 사업적 확장을 전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안효섭은 의학물부터 사극, 로맨스까지 역할과 장르를 불문하고 매 작품마다 다채로운 모습으로 캐릭터를 소화해왔다. 최근에는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재벌 3세 CEO 강태무 역을 맡아 전세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K-DRAMA를 달구는 것은 물론 명불허전 믿고 보는 대세 배우임을 각인시켰다. 또한 2023년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너의 시간 속으로’ 및 SBS ‘낭만닥터 김사부3’을 차기작으로 선정해 또 한 번의 인생캐릭터 갱신을 예고하고 있다.


[이슈PICK] 후크 측 "이승기에 미지급 정산금+이자 41억원 지급"
[이슈PICK]
58년 차 배우 반효정, 6세 연상 남편과의 부부 금슬 비결 공개(백반기행)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