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카라 규리 "어색한 멤버? 없던 질문으로 하자" 폭소(연중플러스)
8일(오늘) 방송되는 KBS2 <연중 플러스>에서는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소속사 음원 미정산 논란과 청룡영화제의 화제 인물인 배우 탕웨이의 소식을 전하는 ‘연예가 헤드라인’, KBS <뮤직뱅크 인 칠레> 공연 개최 현장을 찾아가 보는 ‘가보자GO!’ 뮤지컬 영화 <영웅>의 배우 정성화와 김고은을 만나보는 ‘사랑해요 연중’. 그리고 7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그룹 카라와 함께한 ‘게릴라 데이트’부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 사랑꾼 부부! 배우 최수종♥하희라 부부와 차인표♥신애라 부부 중 승자를 가리는 ‘라이벌 VS’까지. <연중 플러스>에서 준비한 다양한 소식들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7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며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그룹 카라와 ‘게릴라 데이트’에서 함께한다. 지난 29일 컴백한 카라는 팬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눈 뒤 지목 토크를 이어갔다. ‘조금은 어색한 멤버’를 뽑던 중에 규리가 이 질문은 없던 걸로 하자”고 말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불어 히트곡 릴레이 댄스와 신곡 무대를 공개해 팬들의 환호를 자아낸 카라. 팬들의 추억과 사랑이 담긴 소중한 굿즈를 살펴보는 시간도 마련됐다고 하는데. 멤버들을 감동하게 한 굿즈의 정체는 이날 공개된다.
마지막으로 오랜만에 팬들과 마주한 카라 멤버들은 눈물을 보여 팬들을 놀라게 했다. 감동적인 팬들과 카라의 만남은 ‘게릴라 데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연중 플러스>는 12월 8일 (목) 오후 11시 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슈PICK] '나는솔로' 11기 순자, 얼굴 뿐만 아니라 마음도 예뻐…'기억하겠습니다'
[이슈PICK] 박수홍, '조선의사랑꾼' 통해 ♥아내 최초 공개…"도움 되냐고 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