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채널A '신랑수업' 방송 캡처


모태범이 임사랑 절친들의 질문 세례에 상남자 답변을 내놔 모두를 '심쿵'하게 만들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42회에서 모태범은 여자친구 임사랑의 무용수 친구들과 만나 믿음직한 인상을 심어줘 시청자들에게 '대리 설렘'을 안겼다.

이날 모태범은 임사랑의 절친들을 처음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어색한 것도 잠시, 점점 분위기가 무르익자 임사랑의 친구는 “태범씨를 방송에서 처음 봤을 때는 차가운 이미지였다. 그런데 사랑이한테 잘해서 놀랐다”면서 모태범을 칭찬했다. 또한 임사랑의 친구는 “사랑이랑 어디까지 생각하냐?”는 돌발 질문을 던졌고, 모태범은 “진지하게 최선을 다해 긍정적으로 만나고 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그러자 친구는 “그럼 사랑이 부모님이 반대하시면?”이라고 물었다. 모태범은 “열 번 찍어봐야죠!”라고 '상남자 답변'을 내놔 모두를 흡족케 했다. 이후 이들은 노래방으로 향했다. 그런데 여기서 모태범의 행동에 임사랑이 눈물을 펑펑 쏟는 모습이 포착돼, 다음 회차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했다.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신랑 수업을 통해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채널A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이슈PICK] 송혜교가 온다…복수를 품고
[이슈PICK] 현아, '6년 연인' 던과 쿨한 이별 "좋은 동료로 남기로"…SNS 속 흔적은 그대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