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은주 인스타그램


이은주 전 아나운서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했다.

30일 이은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저 시험 합격했어요"라며 수험표와 남편 앤디가 써준 '사랑해'라고 적힌 메모, 열심히 공부 중인 자신의 모습 등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은주는 "한여름 밤의 농담처럼 시작한 벼락치기 공부였는데, 공식적인 결과가 오늘 나왔다"라며 "지난 8월 저의 생일에 남편이 장난스런 제안을 했고, 저는 생일 선물로 공인중개사 책을 사달라고 했었어요. 시험이 석 달도 안 남은 때여서 차마 2차까지는 엄두가 안 났고, 1차만 목표로 준비를 해 최대한 집중하며 열심히 했다"라고 비결을 전했다.

이어 이은주는 "도전하게 해주고 함께 고생해준 남편에게 너무 감사하다"라며 "오늘은 남편에게도 특별한 날이라서 같이 맛있는 것을 먹으러 가려고 한다. 우리 남편 솔로 데뷔 15주년 축하글은 오늘 제가 잘 챙겨주고 기록할게요"라며 앤디와도 다정한 시간을 보낼 것을 예고했다.

한편 이은주 전 제주 MBC 아나운서는 지난 6월 12일 신화 앤디와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 이은주 인스타그램 전문.

ㄲ ㅑ 여러분 저 시험 합격했어용

한여름밤의 농담처럼 시작한
벼락치기 공부였는데용
공식적인 결과가 오늘 나왔습니당

지난 8월 저의 생일에
남편이 장난스런 제안을 했고,
저는 생일선물로 공인중개사 책을 사달라고 했었어용!
시험이 석 달도 안 남은 때여서 차마 2차까지는 엄두가 안나더라고용? (부동산쪽에는 아예 관심이 없었거든용)
그래서 1차만 목표로 준비를 했고
짧은 기간인 만큼 최대한 공부에만 집중하며 열심히 했습니다!!ㅎ
(똑똑하지못해 하루하루 시간체크도 확실히!!)

제 인생에 다소 뜬금없는 합격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감격스런 마음 주저리주저리 기록하게 되네용😂�</P> <P>도전하게 해주고<BR>함께 고생해준 남편께<BR>누구보다 너무 감사하고<BR>친구 공부한다고 스탠드 사준 지민이,<BR>학용품 종류별로 사서 보내준 유미언니<BR>넘넘 고맙습니당</P> <P>아! 그리고 오늘은 남편에게도 특별한 날이라서용!<BR>같이 맛있는거 먹으려 가려고용</P> <P>울남편 솔로데뷔 15주년 축하축하 글은 오늘 제가 잘 챙겨주고 기록할게용~~.</P


[이슈PICK] 이하늬, 살짝 노출한 브래지어…출산 후에도 아찔한 몸매
[이슈PICK] 이경실 "아들 손보승, 사고쳐서"…의도치 않게 '개시어머니' 된 사연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