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채널A 제공


모태범이 임사랑 친구들과 처음 만난 자리에서 돌직구 질문 세례를 받는다.

30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42회에서는 모태범이 여자친구인 임사랑의 무용수 친구들과 만나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임사랑의 친구이자 미모의 무용수 2명이 '찌 커플' 앞에 나타나자, 스튜디오에 앉아 있던 '신랑즈' 손호영X박태환X이상준은 초집중 모드로 돌변해 웃음을 안긴다. '멘토'인 이승철은 "너희들 오늘 되게 집중한다"며 정곡을 찌르고, 이상준은 "소개팅 하는 마음으로 보고 있다"라며 너스레를 떤다.

잠시 후 이들이 주문한 음식들이 나오고, 모태범은 임사랑을 포함한 세 명의 여성을 챙기는 자상함을 보인다. 그러던 중, 임사랑 친구는 "태범씨를 방송에서 처음 봤을 때는 차가운 이미지여서 조금 무서울 것 같았다"고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식사 후에도 임사랑의 친구는 모태범에게 "사랑이랑 어디까지 생각하세요?", "사랑이 부모님이 반대하시면?"이라는 돌발 질문을 던진다. 이에 모태범은 당황하면서도 진솔한 답을 내놓는다. 과연 모태범의 답변이 무엇일지, 이를 들은 임사랑과 친구들의 반응은 어떠할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임사랑의 친구들과 만난 모태범-임사랑의 데이트는 오늘(30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슈PICK] 이하늬, 살짝 노출한 브래지어…출산 후에도 아찔한 몸매
[이슈PICK] 이경실 "아들 손보승, 사고쳐서"…의도치 않게 '개시어머니' 사연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