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채널A 제공

손호영과 데니안이 신혼집을 탐방하며 결혼을 위한 ‘신랑수업’ 실전에 돌입한다.

16일(오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0회에서는 손호영X데니안의 ‘알쓸신집(알아두면 쓸모있는 신혼집 투어)’ 특집이 펼쳐진다.

이날 데니안은 “신혼부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신혼집”이라며 손호영과 함께 SNS에서 핫한 신혼집들의 투어 및 탐구에 나선다. 먼저 서래마을로 향한 두 사람은 ‘모던&빈티지 하우스’에 첫발을 내딛는다. 여기서 집 주인은 “남편은 빈티지를 선호하고, 저는 모던 스타일을 좋아한다”며 절반으로 나뉜 신박한 인테리어에 대해 설명한다. 잠시 후, 본격적으로 집 구경에 나선 손호영은 주방과 게스트 화장실을 보더니, “홀렸어!”라며 극강의 감탄사를 작렬한다.

다음으로 두 사람은 서촌에 위치한 ‘ㄷ자’ 형태의 한옥 신혼집에 도착한다. 해당 한옥집은 한국적인 아름다움은 그대로 간직한 채, 곳곳에 세련된 공간을 배치해 조화를 꾀한 것이 특징. 손호영X데니안은 한옥 신혼집의 매력에 푹 빠져 여유를 만끽한다. 그런가 하면,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신입생’ 이상준은 “인테리어 하는 여자를 만나고 싶다”며 ‘뜬금포’ 이상형을 고백한다. 과연 손호영X데니안의 ‘알쓸신집’은 어떠할지, 이들이 투어한 신혼집들에 대한 기대가 모인다.

손호영X데니안의 신혼집 탐방기 이외에 이상준의 첫 번째 ‘신랑수업’ 모습, 박준규♥진송아 부부의 러브하우스를 방문한 모태범♥임사랑의 하루를 담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16일(오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