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C딩동 인스타그램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MC딩동이 사과문을 전했다.

최근 MC딩동은 마운틴무브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복귀에 나섰다. 이 가운데 7일(오늘) MC딩동이 자신의 SNS를 통해 "진심으로 사과드리기 위해 글을 쓴다"며 "한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켜 많은 분들에게 고통과 염려를 끼친 점 사죄드린다"고 사과문을 게재했다.

"어리석고 바보 같은 모습을 보여 죄송하다"고 사과한 MC딩동은 "정말 너무나 잘못했다. 앞으로 한 가정을 책임지고 있는 가장으로서 아이들과 아내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다는 것을 잊지 않고 좋은 아버지로 살아가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월 MC딩동은 서울 성북구 인근에서 만취 상태로 차를 몰다 경찰에 적발됐다. 당시 경찰이 정차를 요구하자 MC딩동은 이에 응하지 않고 도주, 4시간 만에 붙잡혔다.

◆ MC딩동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MC딩동입니다.

시간이 더 지나기 전에 저를 아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기 위해 글을 씁니다. 글을 쓰는 이 순간도 손이 떨리고 무섭고 두렵지만 그래도 용기내어 사과문을 올리려 용기를 내보았습니다. 어른들 말씀대로 인생에는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르고 그 순간의 선택은 오롯이 스스로 책임져야 한다고 말씀하신 것을 이제서야 깨닫게 되는 것 같습니다.

우선 한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켜 많은 분들에게 고통과 염려를 끼친 점 사죄드립니다. 어리석고 바보 같은 모습을 보여 죄송합니다. 또한, 사랑하는 제 가족과 주변분들에게도 실망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말로 글로 전부 다 표현할 수는 없지만 정말 너무나 잘못했습니다. 앞으로 한 가정을 책임지고 있는 가장으로서 아이들과 아내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다는 것을 다시는 잊지 않고 최선을 다해 좋은 아버지로 살아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실망을 안겨드린 것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