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 <체인리액션>은 지상낙원 사이판으로 떠난 10명의 남녀가 체인으로 묶여 밤과 낮을 함께 보내는 짜릿한 리얼 데이팅 예능. 바로 오늘(28일) 저녁 8시 최종화 공개에 앞서 선보인 예고편은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 상대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라는 나레이션으로 시작, 한껏 긴장한 듯한 체이너들의 표정 클로즈업이 교차되며 흥미를 고조시킨다.

<체인리액션> 최종화 초미의 관심사는 효주의 선택. 승준과 성현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며 궁금증을 모아온 효주는 성현과의 마지막 데이트를 앞두고 흔들리지 말라는 승준의 당부를 받으며 자연스럽게 친밀한 스킨십을 보여 호기심을 자아낸다. 여기에 성현은 효주가 본인을 선택하지 않으면 어떻게 할 거냐는 도발적인 질문을 하자 “주변에서 다 바보 같다고 하더라도 나는 너한테 계속 연락을 할 거다”라며 다부진 마음을 표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번 영상에서는 승재와 리사, 송현과 영석의 얽히고 설킨 관계 또한 최종화의 관전 포인트로 예고된다. 승재가 첫 만남부터 호감을 키워온 리사와 마지막 데이트를 하는 장면에서는 과연 리사에게 어떤 여운을 전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동안 마음을 다잡지 못하는 듯 보였던 송현 역시 영석과 해변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고, 적극적으로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표현하고 최종 선택에는 어떤 영향을 줄 지 기대가 모인다.

쿠팡플레이 리얼 데이팅 예능 <체인리액션>의 마지막 8화는 오늘 저녁 8시 공개, 대망의 최종 선택을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