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수홍, '편스토랑' 출격…'원조 요섹남' 활약
연예계 원조 요리 고수 박수홍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격한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들 중 메뉴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우승한 메뉴가 편의점 메뉴와 밀키트 메뉴로 전국으로 출시되는 신개념 신상 서바이벌이다. 스타들의 반전 매력, 먹방과 쿡방을 넘나드는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수익금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착한 예능으로 금요일 저녁 예능 강자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편스토랑’이 이렇게 꾸준히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결정적 요인 중 하나는 화려한 편셰프들의 라인업이다. 집밥 여왕 오윤아, 엉뚱꿀귀 이유리, 어남선생 류수영, 레시피 여왕 박솔미, 원조 미소천사 김재원, 카피정 정상훈, 차장금 차예련, 찬또셰프 이찬원 등 많은 스타들이 ‘편스토랑’을 통해 깜짝 놀랄 요리 실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그리고 또 한 번 ‘편스토랑’의 기막힌 섭외력이 빛을 발할 전망이다.
연예계 원조 요리 고수 박수홍이 ‘편스토랑’ 편셰프 출사표를 던졌다. 오래전부터 요리에 관심이 많았던 박수홍은 2005년 한식 조리사 자격증을 취득했다. 이후에도 요리책을 출간하는가 하면 오랫동안 요리 프로그램 MC로 활약했다. 연예계 요섹남 열풍이 불기 전부터 요리에 남다른 강점을 보였던 박수홍인만큼, 그가 ‘편스토랑’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하다.
또한 박수홍은 최근에 기사화됐듯이 20년 간 보육원에 꾸준히 기부를 해온 만큼 메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결식아동들에게 기부하고 있는 ‘편스토랑’의 취지에 크게 공감한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박수홍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유쾌한 예능감 또한 놓칠 수 없는 기대 포인트이다.
언제나 최고의 라인업으로 금요일 밤 시청자들을 즐겁게 만들어 주는 ‘편스토랑’. 요리에 진심인 원조 요섹남 박수홍과 함께 더욱 강력해질 ‘편스토랑’이 기대된다. 박수홍이 출연하는 ‘편스토랑’은 10월 중 방송 예정이다.
한편 이번 주 ‘편스토랑’은 그동안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모은 화제의 레시피와 에피소드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스페셜 편으로 꾸며진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페셜 편은 10월 14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