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TBC '아는 형님'


레드벨벳 조이와 공개 열애 중인 크러쉬가 '아는 형님'에 출격한다.

크러쉬는 오늘(1일) 저녁 8시 50분 방송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재재, 비비와 함께 '걸크러쉬' 특집을 꾸민다. 이날 크러쉬는 자신을 "'웃수저' 같은 캐릭터"라고 소개해 의아함과 기대감을 동시에 자아낸다. 이어 크러쉬는 때아닌 결혼식 불참 논란(?)을 일으키고, 강호동은 "진짜 서운하다"라고 말해 크러쉬를 당황하게 만든다는 귀띔.

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 따르면, 크러쉬는 비비의 19금 토크에 문화 충격을 받는다고. 급기야 크러쉬는 "죄송한데 자리 좀 바꿔달라"라고 호소해 폭소케 한다.

'아는 대학교 가을 대축제' 코너에서는 엔딩 무대를 차지하기 위한 크러쉬의 고군분투가 그려진다. 그는 댄스 타임부터 폐활량 대결 등 다양한 게임을 거치면서 '웃수저'의 면모를 드러내고, 티격태격하는 강호동과 서장훈 사이에서 어쩔 줄 몰라해 웃음을 유발한다.

극으로 치닫는 경쟁 속에서 크러쉬는 과연 신곡 'Rush Hour(Feat. j-hope of BTS)'로 엔딩 무대를 장식할 수 있을지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크러쉬는 지난달 22일 펑크 장르의 새 싱글 'Rush Hour'를 발매하고 2년 만에 컴백했다. 이번 신곡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 및 최상위권, 아이튠즈 톱 송 차트 41개 지역 1위, 미국 빌보드 차트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2위, '디지털 송 세일즈' 28위 등 글로벌한 성적을 거뒀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