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장근석X팬클럽 크리제이, 나눔 사진전 모금액 1억 6천만 원 기부…선한 영향력ing
장근석과 그의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가 10년째 꾸준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7일과 18일 양일간 장근석의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가 '제 10회 장근석 생일 기념 나눔 사진전'을 열었다.
이번 사진전은 팬클럽에서 촬영한 사진과 팬들로부터 모집한 팬 아트로 구성됐으며, 장근석은 사진전 첫날 깜짝 방문해 현장에 모인 팬들과 뜻깊은 만남을 가졌다. 그뿐만 아니라 현장에 직접 오지 못한 팬들을 위해 SNS 라이브를 진행해 의미 있는 시간도 보냈다.
크리제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 1억 5천만 원에 장근석의 기부금 1천만 원을 더해 총 1억 6천만 원을 기부했다. 이 모금액은 아동보육시설 남산원, 애신동산(유기견사료지원), 사랑의 달팽이(청각장애 아동 수술 지원), 담우회(담도폐쇄환우수술), 주몽 재활원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장근석 생일 기념 나눔 사진전'은 장근석의 생일을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 공식 팬클럽이 주최하는 선행 행사로 지난 2013년부터 10년째 이어오고 있다. 나눔 사진전을 통해 누적된 기부금은 총 10억 2620만 원으로 지난 10년간 무려 10억 원이 넘는 금액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