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 C&C STUDIO 제공

K-POP 대표 걸그룹 레드벨벳이 완전체로 ‘레벨업 프로젝트’에 찾아온다.

레드벨벳의 단독 리얼리티 ‘레벨업 프로젝트’는 시즌 1부터 4까지 자유여행, 액티비티, 보물찾기, 힐링 등의 다채로운 콘셉트를 선보이며 레드벨벳만의 솔직하고 통통 튀는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드디어 ‘레벨업 프로젝트’ 다섯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레드벨벳은 활발한 그룹 활동은 물론, 솔로 앨범 활동부터 연기, 라디오 DJ까지 개인 활동으로도 바쁜 일정을 소화하던 와중, 오랜만에 멤버 모두가 함께 떠난 여행에 그 어느 때보다 들뜨고 신나는 분위기가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오랜만에 팬들의 곁을 찾은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5’는 어느덧 데뷔 9년 차를 맞이한 레드벨벳의 우정을 한층 업 시키는 ‘우정 UP 프로젝트’를 콘셉트로 담는다.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이 넘치는 레드벨벳 멤버들의 본연의 모습부터 직접 멤버가 운전해서 여행을 다니는 모습, 멤버들 간의 회식 자리 속 솔직하고 깊은 대화를 나누는 모습까지 매 순간 다양한 매력을 방출할 예정으로 한껏 기대를 모은다.

새롭게 찾아오는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5’는 환상의 섬 제주도를 찾은 레드벨벳이 서로가 추천한 ‘멤버’s Pick 여행 장소’ 속에서 서로의 우정을 다질 예정으로,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투명 카약 체험부터 스릴만점 카트 레이싱, 짜릿한 짚라인 등 제주도의 육해공을 넘나드는 액티비티를 통해 멤버들의 ‘찐 우정’ 케미를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또한, 레드벨벳 멤버들의 5인 5색 다양한 패션과 여행 스타일, 산해진미 먹방 타임 등 여행을 200% 즐기는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증폭시킨다.

한편, 무려 4년 만에 돌아온 레드벨벳 완전체의 ‘레벨업 프로젝트5’는 오는 9월 23일 오전 11시 Wavve(웨이브)를 통해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