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주현영, 이번엔 권혁수와 캠퍼스 로맨스(복학생)
쿠팡플레이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가 새 학기 개강을 기념해 일심동체 인생네컷 포스터를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는 사랑이 필요한 20학번 복학생 ‘혁수’와 사랑에 눈먼 22학번 신입생 ‘현영’의 아직도 끝나지 않은 캠퍼스 러브 스토리.
이 가운데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 측이 새 학기 개강을 기념해 인생네컷 포스터 2종을 선보였다.
공개된 포스터는 요즘 MZ세대 사이에서 핫한 포즈로 인생네컷을 찍은 혁수♥현영, 원훈♥소윤 커플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킹받는 달달함과 엽기적인 표정을 한 네 남녀의 모습은 독보적인 매력을 선사하며 작품에 대한 흥미를 더한다. 공개된 1화 속 현영의 직진 짝사랑을 부담스러워하는 듯한 혁수의 모습과는 달리 두근두근한 설렘과 달달함을 뽐내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처음부터 너였어…♥”라는 카피는 가슴 설레는 첫사랑을 시작한 혁수와 현영의 모습을 예고하며 새 국면을 맞이할 이들의 로맨스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서로의 얼굴이 반반씩 섞여 전혀 새로운 얼굴로 재탄생된 원훈과 소윤의 일심동체 포즈와 티키타카 케미는 보는 것만으로도 웃음을 터트린다. “어쩌면 너일까…?★”라는 카피는 서로의 정체를 모른 채 첫 만남부터 앙숙으로 얽힌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풀려나갈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킹받는 달달함과 엽기적인 표정의 인생네컷 포스터를 통해 네 사람의 관계 변화를 예고하며 기대를 더하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