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BS '연중라이브' 제공


'연중 라이브'에서 김연아와 고우림 커플 이야기를 전한다.

28일 방송되는 KBS 2TV '연중라이브'의 '연예가 헤드라인'에서는 올해 10월 깜짝 결혼을 발표한 김연아♥고우림 커플의 소식을 전한다.

무려 3년간 교제해왔음을 밝히며 팬들을 놀라게 한 김연아♥고우림은 한 매체의 보도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는데, 열애설을 최초보도한 기자를 만나 목격 당시의 상황과 두 사람의 데이트 코스까지 김연아♥고우림 커플의 모든 것에 대해 알아본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 첫 방송 되는 K-POP 프로듀싱 배틀 프로그램 '리슨업'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 MC로 발탁되어 화제를 모은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는 첫 방송을 앞둔 '리슨업'에 "멘탈 케어 팀이 필요하다"라고 밝혀 프로듀서들의 치열한 경쟁을 예상해볼 수 있었다. AB6IX의 이대휘는 "9개는 노래가 나왔는데 하나는 쓰레기가 나왔다"는 발언으로 주변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날의 비하인드는 '연예가 헤드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외부터 국내까지 가족과 함께 휴가를 떠난 스타들의 근황을 'SNS 뉴스'에서 살펴본다. 1박에 200만 원이 넘는 발리의 고급 리조트에 머물며 도합 1천만 원이 예상되는 럭셔리 휴가를 즐긴 인교진♥소이현 가족이 있는가 하면, 정준호♥이하정 가족은 국내 여행지 1순위인 제주도로 떠나 제주도 곳곳을 샅샅이 돌아다니며 누구보다 알찬 휴가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우월한 기럭지 뽐내며 일본 해변에서 물놀이 휴가를 즐긴 야노시호♥추사랑 모녀와 시원한 계곡으로 떠난 장윤정♥도경완 부부 등, 가족과 함께 특별한 여름휴가를 떠난 스타들의 SNS 소식을 전한다.

이 밖에 '스타 퇴근길'에서는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의 주역 임창정, 정성화와 인터뷰를 나누고, '차트를 달리는 여자' 코너에서는 자기관리를 통해 건강미 넘치는 바디라인을 완성하며 올여름을 핫하게 달구고 있는 스타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처럼 다양한 코너를 예고한 KBS 2TV '연중라이브'는 오늘(28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