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정해인의 매력이 온전히 담긴 첫 ‘TEAM JUNG HAE IN’ 매거진이 출시된다.

이번 매거진은 정해인과 데뷔 이후 현재까지 함께해 준 팬들, 함께 작업하고 있는 스태프들을 총칭한 의미로 ‘TEAM JUNG HAE IN’이라 이름 붙였다.

‘TEAM JUNG HAE IN‘에는 데뷔 9주년을 맞이해 촬영한 새 프로필 사진이 모두 담겨있다. 이번 프로필 사진은 총 여섯 가지 컨셉트로 제작돼 다채로운 정해인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프로필 촬영 중 정해인이 직접 헤어 컷에 도전하는 이색적인 모습까지 담길 예정이다.

또한 ‘TEAM JUNG HAE IN’에는 정해인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특전 역시 준비돼 기대를 자아낸다. 매거진 구매 시 랜덤 포토 카드가 제공되는 것은 물론, 함께 작업하는 스태프들의 인터뷰와 스태프의 질문에 정해인이 답하는 Q&A도 포함돼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정해인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멜로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는가 하면 최근에는 ‘D.P.’ ‘설강화 : snow drop’을 통해 연기력, 비주얼 변신에 성공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오픈을 앞두고 있는 OTT 드라마 ‘커넥트(가제)’를 통해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예고한 동시에 넷플릭스 시리즈 ‘D.P.2’ 촬영에 임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TEAM JUNG HAE IN’은 26일 정오부터 FNC STORE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