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채널A 방송 캡처

모태범과 임사랑이 '신랑수업' 공식 연인이 됐다.

지난 2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임사랑의 발레 학원을 찾은 모태범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모태범은 임사랑의 제자들에게 자신을 "선생님과 소개팅한 친구야"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아이들이 모태범에게 연애 코칭을 해줬고, 아이들이 떠나자 모태범은 "나 혼났잖아 계속. 엄청 당황했다. 말을 정말 잘한다"고 말했다.

이어 모태범은 "나는 적극적으로 한다고 하는 건데, 사랑이가 그렇게 생각 안하나?"라고 물었고, 임사랑은 "적극적인 것 같기는 한데, 오빠 마음을 정확히 모르겠다. 지난 번에 오빠 친구 만났을 때도 그렇고 오늘 애들 만났을 때도 그렇고, 사람들 만났을 때 뭐라고 소개해야할지 모르겠다"고 털어놨다.

모태범은 "남자친구라고 하면 되지. 나도 앞으로 (너를) 여자친구라고 소개할게"라고 말해 핑크빛 무드를 유발했다. 그러면서 "고백하는 날부터 1일이라는 말처럼, 내가 고백받은 날을 1일로 할래?"라고 제안, 본격적인 연애를 선언했다.

그뿐만 아니라 이어진 발레수업에서는 모태범과 임사랑의 은근한 스킨십이 오가는 모습으로 주위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모태범이 출연하는 채널A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