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tvN '유퀴즈' 예고 영상 캡처


구준엽과 서희원의 러브스토리 전말이 베일을 벗는다.

22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최근 결혼 소식을 알린 클론의 구준엽이 출연, 대만의 배우 서희원과의 러브 스토리부터 결혼에 골인하게 된 이야기까지 모든 전말을 공개한다.

웨딩홀에서 진행된 촬영장에 등장한 구준엽은 "제가 지금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아닐까"라며 벅찬 마음을 전했다.

그도 그럴 것이 두 사람은 20년 만에 다시 만나게 된 인연이다. 대만의 1세대 한류스타였던 구준엽과 당시 하이틴 스타로 주목을 받던 서희원은 1998년 공개 열애를 했지만, 1년 만에 결별을 하게 된다. 이후 서희원은 중국인 사업가와 결혼했고, 구준엽은 미혼으로 20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

하지만 서희원이 이혼을 하게 됐고, 이후 여러 상황들로 힘들어한다는 소식을 들은 구준엽은 20년 전 간직했던 번호로 다시 서희원에게 연락을 한다. 서희원 역시 번호를 바꾸지 않아 연락이 닿았고, 지난 3월에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된 것. 이러한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울렸다.

이날 방송에서 구준엽은 서희원이 망고를 좋아했기 때문에 자신이 제일 좋아하는 과일도 망고라며 아낌없는 애정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그렇게 사랑했던 서희원과 결별하게 된 사연 등을 솔직하게 털어놓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구준엽의 출연으로 궁금증을 자극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늘(22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