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명가수전' 김현정 팀 VS 티아라 팀, 대반전 배틀 결과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이 불꽃 튀는 노래 배틀로 금요일 밤을 뜨겁게 달군다.
22일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이하 ‘유명가수전2’)에서는 ‘싱어게인2’에서 4라운드 티켓을 두고 대결을 펼쳤던 김소연과 윤성의 리매치 대결과 유명가수 김현정, 티아라와 함께한 특급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공개된다.
김소연과 윤성은 유명가수로 출연한 김현정, 티아라의 레전드 곡을 각각 재해석해 대결을 펼친다. 과거 ‘싱어게인2’에서 맞붙었던 적이 있는 두 사람은 남다른 각오로 대결에 임한다고. 윤성은 록 스타일로 편곡한 ‘너 때문에 미쳐’로 초고음 가창력을 뽐내고 김소연 역시 본인의 감성과 음색이 짙은 ‘떠난 너’로 맞서 한 치의 양보 없는 팽팽한 대결이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지난 주 윤성과의 1:1 솔로 배틀에서 아쉽게 첫 패배를 기록했던 김기태가 설욕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싱어게인2’ 우승자인 김기태는 그간 단 한 번의 패배도 없었던 만큼 설욕전에 대한 의지를 불태운다. 유명가수 김현정과의 컬래버레이션 무대에서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록 스타일의 ‘그녀와의 이별’을 선보이며 김기태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김현정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더해진 역대급 듀엣 무대를 탄생시킨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티아라와 신유미는 ‘Lovey-Dovey’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이들을 대적한다. 티아라와 신유미는 셔플 댄스의 이미지가 강한 원곡을 스윙 재즈 장르로 재탄생시켜 마치 영화 ‘라라랜드’처럼 분위기 있는 무대로 보는 이들의 엉덩이까지 들썩이게 만들 것이라고.
또한 치열한 접전을 펼쳤던 두 팀의 충격적인 배틀 결과도 공개된다.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두 팀이 박빙의 승부 끝에 예상치 못한 반전 결과를 마주하는 것. 이에 TOP6는 물론, 두 MC 또한 너무 놀라 입이 떡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레전드 유명가수 김현정, 티아라와 TOP6의 특별한 만남과 치열한 노래 배틀 결과는 오늘(22일) 밤 9시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