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TV CHOSUN 제공

'국민 파트너즈' 장민호, 정동원의 리얼 우정여행 '동원아 여행 가자'가 5월 2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장민호, 정동원의 스페셜 프로젝트 '동원아 여행가자'는 지난 3월 첫 에피소드가 공개된 이후 유튜브 조회수 300만에 육박하는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것은 물론, 이들이 다녀간 여행지는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며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어 단숨에 화제의 프로그램으로 등극한 바 있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힙입어 정규 편성 확정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정동원은 신나는 듯 손을 펼치고, 장민호는 환하게 웃으며 브이를 그리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5월 2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을 목표로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시청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정규 편성된 만큼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 밤, 두 남자의 리얼한 우정여행으로 힐링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화제의 스페셜 프로젝트에서 정규 편성으로 돌아온 TV CHOSUN '동원아 여행가자'는 5월 2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어 '개나리학당'이 10시 40분에 시청자를 찾아가며, 순도 100%의 프로그램들로 힐링이 가득한 월요일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