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마보베', 1년치 사탕보다 달달한 커플 등장
Mnet ‘마이 보이프렌드 이즈 베러(MY BOYFRIEND IS BETTER, 이하 ‘마보베’)’가 매력적인 커플들의 등장을 예고하며 이번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마보베’는 남자친구들의 자존심이 걸린 노래 대결과 여자친구들의 투자 게임이 동시에 펼쳐지는 색다른 매력의 신개념 음악 예능 프로그램. 사랑과 투자 사이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전개와 출연자들의 수준급 노래 실력에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이끌어냈다.
오늘 방송되는 ‘마보베’ 2회에서는 더욱 강력한 매력과 노래 실력의 소유자들이 등장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각자의 남자친구를 바라보는 여자친구들의 달달한 눈빛과 한 팀처럼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는 다섯 남자친구들의 호흡이 ‘마보베’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커플들의 넘치는 사랑에 “너무 달아서 1년치 사탕 안 먹어도 돼”, “커플 케미가 역대급이다” 등의 반응이 쏟아졌다.
그러나 막상 투자의 시간이 다가오자 고민에 빠진 여자친구들을 보며 여심판정단은 분노에 찬 모습을 보였다. “너무 실망했어요 여자친구들한테”라며 아쉬움을 토로하는 홍현희의 모습에서 어떤 반전의 투자 결과가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Mnet ‘마이 보이프렌드 이즈 베러’는 다섯 커플이 등장해 남자친구들은 자존심을 건 노래 대결을 펼치고 여자친구들은 노래를 잘 부르는 남자친구에게 투자해 상금을 지켜내는 신개념 싱잉배틀을 그린다. 금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