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도경수가 ‘잠적’한다.

도경수는 오는 5월 방송되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SKY채널의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 출연을 확정 지었다. 2022년 들어 두 번째 ‘잠적’의 주인공이다.

‘잠적’은 아무런 각본 없이 차 한 대를 타고 2박 3일간 홀로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는 스타 본연의 모습을 담아내는 새로운 장르의 프로그램이다. 앞서 배우 김다미, 김희애, 한지민, 조진웅, 문소리가 출연해 화제를 일으킨 바 있으며,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힐링 타임을 선사했다.

도경수는 이번 ‘잠적’을 통해 ‘청년 도경수’만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전역한 후에도 쉼 없이 달려온 그는 사람들의 시선이 없는 경남 남해로 향해 입체적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도경수는 최근 영화 ‘더 문’과 대만 영화를 리메이크한 ‘말할 수 없는 비밀’ 촬영을 마쳤다. 올 하반기 방영 예정 드라마 ‘진검승부’ 출연을 확정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잠적-도경수 편’은 오는 5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SKY채널에서 동시 첫 방송 예정이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을 통해 방송 1주일 전 선공개된다. 자세한 내용은 디스커버리 채널과 스카이티브이, seezn(시즌)의 홈페이지, 유튜브 및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