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BC 제공


'내일'과 '지금부터, 쇼타임'을 미리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오늘(26일) 밤 9시 50분 MBC에서는 4월에 새롭게 선보이는 금토드라마 '내일'과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을 미리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방송 'MBC 드라마 프리미어'가 방송된다.

먼저 오는 4월 1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내일'(극본 박란·박자경·김유진, 연출 김태윤 ·성치윤)은 '죽은 자'를 인도하던 저승사자들이, 이제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리는 저승 오피스 휴먼 판타지이다.

'MBC 드라마 프리미어' 속 '내일'은 '사람 살리는 저승사자들', '웹찢 배우들의 미친 활약, '저승 독점기업 주마등 신박한 저세상 오피스물' 등 드라마 '내일'의 관전 포인트는 물론, 배우들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등으로 그 재미를 더욱 배가시킬 예정이다.

여기에 '내일'의 첫 방송을 애타게 기다리는 예비 시청자들을 위해 스틸컷에서만 공개되었던 장면들 또한 공개된다. '최준웅' 로운의 면접 광탈 현장부터 '옥황' 김해숙과의 '옛날 사람'vs '요즘 애'의 첫 만남까지, 본방사수 욕구를 한층 더 자극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오늘 방송에서는 원작 웹툰 작가의 배우들에 대한 싱크로율 인터뷰 영상도 최초로 공개된다.

한편 박해진과 진기주가 주연으로 나서는 MBC 새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 본 적 없던 스토리 라인과 캐릭터로 눈뗄 수 없는 흥미진진함을 선사할 종합선물세트같은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4월 23일(토) 저녁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