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 시스터즈' 포스터 / 사진: tvN STORY 제공

개그우먼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김신영이 결성한 그룹 '셀럽파이브' 완전체가 '차트 시스터즈'를 선보인다.

오는 3월 31일(목) 첫 방송되는 tvN STORY '차트 시스터즈'는 7080 감성의 '조상 차트'부터 심금을 울리는 '이모 차트', 개성 넘치는 '조카 차트'까지 세대별 차트 등의 코너를 통해 전 세대를 대동단결 시킬 세대 공감 음악 프로그램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메인 포스터와 캐릭터 포스터는 '셀럽파이브'만의 유쾌함이 돋보여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살아있는 연예계 화석, SONG크박스'라는 카피처럼, 송은이는 잠시 잊혀진 추억 속 음악들을 제대로 소환해 내는 면모를 발산하고 있다.

발라드면 발라드, 댄스면 댄스, 찐 노래방 덕후라 불리는 신봉선은 현 소속은 '셀럽파이브'지만 노래방에서만큼은 2NE1이라며 퍼포먼스의 귀재다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언제 어디서든 19금 춤으로 통하는 안영미 또한 퍼포먼스 1타 강사로서 그 춤이 '차트 시스터즈'에서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끝으로 걸어 다니는 가요 백과사전이자 모든 장르를 꿰뚫고 있는 A.I로 불리는 김신영의 음악적 한계는 어디까지 일지, '차트 시스터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처럼 10대, 20대에게는 궁금증을 자극, 그 이상의 세대에는 향수병을 제대로 불러일으키는 세기말 감성의 메인 포스터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 '차트 시스터즈'는 세대 초월 음악 토크쇼로서 목요일 밤에 웃음 바이러스를 전파할 예정이다.

10대부터 60대까지 전 세대의 공감을 소환하는 노래들을 살펴보며 끝없는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차트 시스터즈'는 3월 31일(목) 저녁 8시 20분 tvN STORY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