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키이스트 제공


박하선이 최근 고소장을 제출한 사실이 알려졌다.

25일 키이스트 측은 "앞서 당사는 소속 배우 박하선 씨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인신공격, 욕설 등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심각하게 훼손하는 행위 전반에 대해 가용한 모든 법적 조치를 동원하여 강력 대응에 나설 것을 공지한 바 있다"라며 "최근까지 악질적인 게시물을 작성한 자에 대해 증거 자료를 수집해 고소장을 제출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어 "향후 발생하는 피해 사례에 대해서도 합당한 대가를 치를 수 있도록 추가 고소할 예정"이라며 "이 과정에서 선처나 합의는 일체 없다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라고 꾸준히 강경 대응에 나서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끝으로 키이스트 측은 "앞으로도 소속 배우의 권익 보호를 위해 악플러들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고소 절차를 통해 강력히 법적 대응할 계획"이라며 "강력한 형사 처벌뿐 아니라 민사상 손해배상 책임까지 물을 것임을 명백히 밝힌다"라고 전했다.


◆ 이하 박하선 루머 대응 관련 키이스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키이스트입니다.

먼저 배우 박하선 씨에게 성원을 보내주시는 많은 분께 깊은 감사 말씀드립니다.

앞서 당사는 소속 배우 박하선 씨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인신공격, 욕설 등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심각하게 훼손하는 행위 전반에 대해 가용한 모든 법적 조치를 동원하여 강력 대응에 나설 것을 공지한 바 있습니다.

당사는 최근까지 인터넷 게시판 및 각종 커뮤니티, SNS 모니터링, 제보 등을 통해 박하선 씨와 관련한 상습적이고 악질적인 악성 게시물·댓글을 작성하거나 유포한 자에 대한 증거 자료들을 수집했고, 법무법인(유) 지평을 통해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향후 발생하는 피해 사례에 대해서도 합당한 대가를 치를 수 있도록 추가 고소할 예정입니다. 이 과정에서 선처나 합의는 일체 없다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소속 배우의 권익 보호를 위해 악플러들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고소 절차를 통해 강력히 법적 대응할 계획이며,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인격권을 침해하는 범죄 행위가 발견될 경우 게시물·댓글 작성자와 유포자 모두에게 그에 상응하는 강력한 형사 처벌뿐 아니라 민사상 손해배상 책임까지 물을 것임을 명백히 밝힙니다.

감사합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