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플레이유' 유재석, 셀카 포토카드 비하인드 스틸 공개
‘플레이유’가 셀카 삼매경에 빠진 유재석의 비하인드 스틸컷을 깜짝 공개했다.
오는 22일(화) 오후 3시 ‘플레이유’ 카카오TV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될 두번째 라이브를 앞두고, 플레이어들을 위해 셀카 모드에 푹 빠진 유재석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 것.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기획, 제작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플레이유’(연출 김노은)는 시청자들이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유재석을 ‘플레이’하는 신개념 인터랙티브 예능이다. 시청자와 유재석이 쌍방향으로 소통하며 미션을 수행하는 새로운 콘셉트로, 유재석은 매주 다양한 테마의 미션을 받아 현실 속의 ‘맵’ 안에서 시청자 ‘플레이어’들의 전략과 제안을 바탕으로 모든 방법을 총동원해 주어진 시간내 미션을 완수해야 한다. 라이브에서 펼쳐진 유재석의 좌충우돌 미션 과정부터 그 이후의 보상 등에 대해서는 약 20분 내외의 압축된 재미로 담아 4월 중 카카오TV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된 비하인드컷은 ‘플레이유’ 카카오TV 및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일명 ‘사전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이 받을 수 있는 스페셜 굿즈, ‘플레이어 키트’ 제작을 위한 포토카드 촬영 현장에서 포착됐다. 플레이어 키트 속 아이돌 뺨치는 유재석의 포토카드가 공개되자 “의외의 셀카 장인”, “생각보다 포토카드를 잘 찍어서 놀랐다”는 반응이 쏟아졌으며, 최근 플레이어 키트 당첨자가 공개되자 부러움 가득한 댓글 반응들도 이어졌던 터. 열화와 같은 호응에 힘입어 카카오엔터는 플레이어 키트를 획득할 수 있는 추가 이벤트를 곧 열겠다고 예고한 가운데, 포토카드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틸까지 깜짝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는 포토카드용 사진 촬영에 여념이 없는 유재석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유재석은 편안한 캐주얼 의상부터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멋진 수트까지, 다양한 복장을 한 채 플레이어들을 위한 초집중 셀카 모드에 빠져 있다. 소위 얼짱 각도로 휴대폰을 들고 손을 흔드는가 하면, 하트부터 윙크까지 다양한 표정을 요청하는 스태프들의 열정에 쑥스러운 듯하면서도 잇몸이 만개한 채 이른바 ‘잇몸미소’를 짓는 모습은 라이브에서도 드러난 ‘친절한 재석씨’ 그 자체. 또한 꾸러기처럼 장난스러운 포즈부터 단정하면서도 젠틀한 포즈까지 섭렵, 포토카드 촬영 현장에서도 다양한 그의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나 웃음을 자아낸다.
유재석의 각양각색 비하인드 스틸이 깜짝 공개되자, 22일(화) 진행될 라이브에 대한 관심도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유재석 역시 첫 라이브를 마친 후 “다음 라이브에서는 더욱 적극적으로 활발하게 플레이어들과 소통해야겠다”고 전했다고. ‘플레이유’의 연출을 맡고 있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김노은PD는 “이번 2차 라이브에서는 한층 더 친근하고 밀접한 플레이어 ‘유’와의 소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어 유재석과의 찐소통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2차 라이브 미션에 대한 깜짝 힌트도 전했다.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볼만한 해프닝을 발전시킨 미션이 주어질 것”이라며, “라이브를 함께하는 플레이어들도 미션을 받은 유재석에 감정이입하며 한층 몰입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두번째 라이브 미션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를 자아내기도.
카카오TV 오리지널 ‘플레이유’ 라이브는 매주 화요일 카카오TV와 ‘플레이유’ 유튜브채널에서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들은 카카오TV와 유튜브의 ‘플레이유’ 채널을 사전에 구독 신청하면, 실시간 라이브 시각에 맞춰 알림이 전송되며 이에 맞춰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