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하트시그널3' 이가흔X김강열, 골프 연애 리얼리티 '홀인러브' 패널 합류
‘홀인러브’가 황제성, 한보름, 김강열, 이가흔을 리뷰 패널로 확정했다.
오는 31일부터 웨이브(wavve) 익스클루시브로 독점 공개되는 ‘홀인러브’는 6명의 남녀가 요즘 대세 스포츠 골프라는 공동 매개체를 통해, 복잡 미묘한 러브라인을 그려내는 골프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참가자(이하 ‘홀인러버’)들은 5일간 합숙하며 골프 라운딩은 물론이고, 다양한 커플 데이트를 즐기는 등, 예측불가 미션과 예상을 비껴가는 러브라인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그 가운데, 황제성, 한보름, 김강열, 이가흔이 사랑에 퍼팅하는 ‘홀인러버’들의 시시각각을 함께 보고 감정선과 게임을 리뷰할 패널 군단으로 뭉쳤다.
먼저 ‘결혼 8년차 사랑꾼’ 개그맨 황제성과 ‘빛이 나는 솔로’ 배우 한보름은 ‘연예인 리뷰 군단’이다. 동기 개그맨과 9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황제성은 모두의 마음을 꿰뚫고 있는 공감 능력 만렙의 올라운더. 요즘 한창 골프에 재미를 붙이고 있어 ‘홀인러브’에 최적화된 패널이라는 후문이다. 매년 최대 관심사가 연애라는 한보름의 매력은 멋지고 예쁜 외모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매우 솔직한 화법이란 반전. 홀인러버들의 감정을 있는 그대로 전할 그녀의 솔직한 활약이 기대된다.
연애 리얼리티 ‘하트시그널3’의 화제의 출연자 김강열과 이가흔은 ‘아는 맛 리뷰 군단’으로 합류했다. 하트시그널의 ‘메기男’으로 최종 선택을 받은 김강열은 자신의 직진 연애 팁을 전수할 예정이라고. 센스와 지성을 겸비한 ‘뇌섹녀’ 이가흔은 누구보다 솔직한 감정 표현으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홀인러버들의 연애에 누구보다 큰 힘일 될 것으로 보인다. 이미 연애 리얼리티를 경험했던 두 패널의 예리한 ‘아는 맛’ 시점은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이 밖에도 골프라는 취미로 가까워져 8개월째 사랑을 키우고 있는 골프치는 리얼 커플 권기한, 김리듬도 패널로 출연해 현실적이고 솔직한 이야기를 전한다.
총 14회로 구성된 ‘홀인러브’는 오는 31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웨이브 익스클루시브’로 독점 공개된다.
한편 웨이브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생존 예능 ‘피의 게임’, ‘문명’과 아이돌 예능 ‘타임아웃 더 보이즈’, ‘탱키박스’ 등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널을 공개하며, 예능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