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디즈니+ 제공

강다니엘과 채수빈이 커플 케미를 언급했다.

26일 오후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극본 이하나, 연출 김병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김병수 감독을 비롯해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가 참석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 강다니엘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감에 두뇌까지 겸비한 경찰대학 새내기 '위승현', 채수빈은 직진 본능의 경찰대학 추가 합격생 '고은강' 역을 맡았다.

특히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스틸 등을 통해 강다니엘-채수빈은 '댕댕 커플'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에 대해 채수빈은 "은강이랑 승현이에게 애칭을 붙여주셨더라. '댕댕 커플'이라고. 막 털이 날린다고 하시더라"라며 "그게 되게 감사했다"며 예비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댕댕커플'의 케미를 묻자 강다니엘은 "제가 수빈 누나한테 많이 배웠다. 정말 친절하고 착하시다"며 "제가 촬영 스케줄이 처음이라 적응을 잘 못했는데 잘 대해주셔서 고마웠다"고 말했다.

이에 채수빈 역시 "다니엘과의 호흡이 정말 좋았고, 현장에서 분위기가 다운될 때도 (강다니엘이) 늘 업 시켜줬던 기억이 있어서 정말 고맙다. 극 중 은강이와 승현이의 케미도 되게 좋다"며 두 사람의 연기 호흡을 기대케 했다.

한편, 디즈니+ 오리지널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오늘(26일) 공개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