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BS '사내맞선' 제공


'사내맞선' 얼굴 천재 CEO로 변신한 안효섭이 온다.

25일 SBS 새 월화드라마 '사내맞선'(극본 한설희·홍보희, 연출 박선호) 측은 빼어난 외모, 타고난 재력, 뛰어난 사업 능력까지 모두 갖춘 완벽한 남자주인공 CEO 강태무로 분하는 안효섭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 유쾌 발랄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를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극 중 강태무는 K-FRESH의 하나뿐인 후계자로, 차갑고 까칠하지만 직원들 사이 '사장님 얼굴이 복지'라고 불릴 정도로 빛나는 존재감을 자랑하는 인물이다. 안효섭만의 색깔과 매력으로 숨결을 불어넣을 '얼굴 천재 CEO' 강태무의 등장에 관심이 쏠린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 안효섭은 자신의 집무실에서 자료를 검토하는 모습으로, 일에만 빠져 사는 워커홀릭 강태무의 일상을 보여준다. 여기에 가만히 서 있어도 아우라를 뿜어내는 안효섭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극중 멋진 슈트핏을 보여줄 안효섭의 모습이 설렘을 자아내는 동시에, 강태무 캐릭터를 통해 안방극장을 가득 채울 그의 매력 공세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사내맞선' 제작진은 "안효섭이 완벽한 남자주인공 강태무를 영상으로 구현해내며, 그만의 색깔이 덧입혀진 강태무 캐릭터를 보여줄 예정이다. 까칠하고 로맨틱한 모습부터 예상 밖의 코믹한 모습까지, '사내맞선'에서 방출할 안효섭의 새로운 매력에 시청자들도 빠져들 것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은 오는 2월 21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