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펭수, 오늘(15일) 크리스마스 아트 포스터 사전 예약 판매 시작
'자이언트 펭TV'의 펭수가 스튜디오127을 만나 예술로 재탄생됐다.
15일 오후 2시 '자이언트 펭TV'에서 사랑받았던 명장면들을 재해석한 아트웍으로 제작된 펭수의 첫 아트 포스터가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스튜디오127은 '유 퀴즈 온 더 블럭 시즌2' 포스터와 방송 삽화로 유명한 아트 스튜디오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는데, 캐릭터로서는 처음으로 펭수와 만나 역대급 시너지를 보여줬다.
특히, 스튜디오127과 펭수의 운명 같은 공통 분모가 눈길을 끌었는데, 127의 대표적인 아트웍인 알프스 배경의 일러스트와 펭수가 좋아하고 즐겨 부르는 요들송이 바로 '스위스'와 관련 있다는 점이다. 스튜디오127만의 색깔과 펭수만의 매력이 만나서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아트웍이 탄생하였고, 이를 고퀄리티의 포스터와 패키지에 담아내었다.
이번 아트 포스터 세트는 총 5종의 포스터를 포함하고 있으며, 스튜디오127만의 포스터 패키지를 펭수 에디션으로 새롭게 제작한 버전으로 담아 출시된다.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한 구매자에게는 펭수 친필 사인이 들어간 버전의 아트 포스터로 랜덤 발송, 라인 드로잉 일러스트가 담긴 엽서 5종 세트 등 특별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스튜디오127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2월 21일부터 1달간 팝업 스토어가 운영되어 포스터 외에도 다양한 아트웍 활용 상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