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넷플릭스 제공


가수 이효리, 배우 이하늬가 '먹보와 털보'를 만났을 때 어떤 시너지가 날까. 가수 비, 방송인 노홍철이 출연한 넷플릭스 시리즈 '먹보와 털보'가 이효리와 이하늬의 출연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넷플릭스(Netflix)의 새로운 예능 시리즈 '먹보와 털보'가 스페셜 게스트 이효리, 이상순, 이하늬의 스틸을 공개했다. '먹보와 털보'는 의외의 찐친인 '먹보' 비(정지훈)와 '털보' 노홍철이 전국을 누비며 각양각색 다양한 여행의 재미를 선보이는 릴랙스한 풀코스 여행 버라이어티.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싹쓰리’, ‘환불원정대’를 통해 제작진과 깊은 인연을 맺은 이효리와 '먹보와 털보'의 음악 감독으로, 두 남자의 릴랙스한 풀코스 여행을 더 풍부하게 완성시킨 이상순이 첫 화의 게스트로 출격한다. 첫 여행지로 제주도를 찾은 비와 노홍철은 '먹보와 털보'의 음악 감독인 이상순에게 즉흥적으로 연락해 저녁 식사에 초대한다. 갑작스럽게 성사된 만남에서 먹보 비가 직접 한 요리를 함께 먹으며 대화를 나누는 네 사람. 추억을 되살리는 이들의 편안한 대화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촌철살인의 멘트들로 예고편에서 이미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낸 이효리는, 특유의 톡톡 튀는 입담으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먹보 비와 털보 노홍철이 라이딩 내내 외쳤던 “상순이형 뮤직 큐!”의 주인공, 음악 감독 이상순은 이효리와의 찐부부 케미로 감성적인 음악과는 또 다른 유쾌함을 더한다.


영화와 TV, 매체와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자신만의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이하늬가 '먹보와 털보'의 ‘캠핑’ 여행에 놀러온다. 비와 실제로 돈독한 관계인 이하늬는 쿵짝이 잘 맞는 절친 호흡으로 자연스럽게 ‘먹보와 털보’의 여행에 스며들어, 바이크 라이딩을 함께하고, 비가 만든 음식을 먹으며 피크닉을 즐기는 등 이름 그대로, ‘꿀’ 케미를 더한다. 비와 노홍철의 유쾌한 티키타카에 덧붙여진 이하늬의 진솔한 매력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것이다. 쉽게 만날 수 없는 찐친 게스트들과 함께하는 '먹보와 털보'의 우정 여행은 시청자들에게 눈과 귀로 즐기는 풍성한 재미, 감성이 만족하는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비, 노홍철 그리고 김태호, 장우성, 이주원 PD와 뮤지션 이상순이 손잡고 선보일 찐 우정여행 버라이어티 '먹보와 털보'는 12월 11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