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원-배다해 결혼식 현장 / 사진: 안혜경, 홍현희 인스타그램

이장원과 배다해가 부부의 연을 맺었다.

지난 15일 화촉을 밝힌 이장원-배다해 부부의 결혼식이 지인들의 SNS를 통해 공개됐다.

이날 결혼식은 이장원과 같은 그룹 페퍼톤스의 신재평을 비롯해 가수 소향과 이적이 축가를 불렀고, 사회는 '문제적 남자'에서 이장원과 케미를 선보였던 배우 하석진이 맡았다.

사진: 김지석 인스타그램

이날 김지석은 "문제적 남자 중 결혼한 남자! 축하해 친구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는 '문제적 남자' 멤버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끈다. 특히 새신랑 이장원은 댄디한 수트에 보타이를 착용한 채 '문제적 남자' 멤버들과 단란한 포토 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 안혜경 인스타그램

또한, 배다해의 지인들 역시 SNS를 통해 신부의 아리따운 모습을 공개했다. 안혜경은 "우리 다해! 어떤 공주보다도 더 예뻐"라며 친정아버지와 함께 버진로드를 걷는 배다해의 모습을 영상으로 담았다. 또한, 주례 앞에 선 이장원-배다해 부부의 투샷까지 공개해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했다.

홍현희는 "3년 전 우리 결혼식 축가해준 다해. 결혼 너무 축하해"라며 남편 제이쓴, 이장원-배다해 부부와 함께한 부부 동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홍현희 인스타그램

앞서 지난 8월 이장원이 배다해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연초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진지하게 사랑을 키운 끝에 웨딩 마치를 올렸다. 당시 이장원은 "미래를 함께 계획하고 싶은 좋은 사람이 제 삶에 나타났다"라며 "저희 음악을 즐겨주고, 저를 존중하고 사랑해주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 씨와 함께 가족으로서의 삶을 시작해 보기로 했다"며 "저희 행복하게 잘 살아보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