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잠적' 출연 / 사진: BH 제공


한지민이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11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은 아무런 계획 없이 마음이 이끄는 대로 훌쩍 떠나 홀로 자유로운 시간을 갖는 톱배우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내는 새로운 장르의 프로그램이다. 한지민은 안동과 영주를 목적지로 정해 바쁜 스케줄을 잠시 내려놓고 힐링과 함께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찾아나갈 예정이다.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은 그동안 김다미, 김희애 등이 출연해 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세 번째로 출연하게 된 배우 한지민은 온전히 나에게 주어진 '잠적'의 시간 동안 배우 한지민이 아닌 평범한 사람 한지민으로서 여행하며 솔직하면서도 인간미 넘치는 매력을 뽐낼 것으로 예상돼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지민은 이준익 감독 첫 드라마 연출작 '욘더' 출연을 확정하고 영화 '해피 뉴 이어' 개봉을 앞두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은 11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와와 SKY채널에서 동시 첫 방송 예정이며, kt seezn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을 통해 방송 1주일 전 선공개된다. 자세한 내용은 디스커버리 채널과 스카이티브이, seezn(시즌)의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