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net 영상캡처


Mnet '쇼미더머니 10'(이하 '쇼미 10')의 예선합격자 132명의 모습이 모두 공개됐다.

4일 Mnet 측은 '쇼미 10'의 1차 예선 합격자 132명을 모두 공개했다. 2차 미션 60초 불구덩이 영상을 통해 132인의 참가자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것. 해당 영상에는 '쇼미 10'에 출연한다는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래퍼 베이식, 산이, 던밀스, 지구인, 소코도모 등을 포함해 故 최진실의 아들 최환희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쇼미더머니'의 꽃이라 불리는 2차 예선 불구덩이 라운드에서는 1차 예선에 합격한 참가자들의 60초 비트랩 심사가 펼쳐진다. 특히 이번 시즌 불구덩이 라운드에는 그간 Mnet이 여러 프로그램과 공연을 통해 다방면으로 쌓아온 AR 증강현실 기술이 적극 구현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생동감 넘치는 현장감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1차 예선에 합격한 132명의 참가자들의 무대가 가나다 및 ABC 순으로 각각 10초 가량씩 담겨있다. 남녀노소 다양하게 모인 132명의 참가자들은 각각의 개성은 물론 싱잉랩, 멈블랩, 붐뱁, 트랩 등 다양한 힙합 트렌드까지 엿볼 수 있어 본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2회 예고편 속 "반전이 일어나고 말았다"라는 말처럼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을 예고한 '쇼미더머니10' 2차 예선 불구덩이 라운드는 오는 8일(금) 밤 11시에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