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제공


배우 안우연, 권화운이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의 제주도 촬영현장에서 함께한 배우 방민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고 폭로했다. 어떤 이야기일까.

12일 온라인으로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제작발표회가 진행돼 김지훈, 이한준 감독을 비롯해 배우 방민아, 권화운, 안우연이 참석했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 송이(방민아), 도겸(권화운)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 배우 안우연은 서지강 역을 맡아 커플 여행 가이드로 송이에게 매력을 느끼게 되는 캐릭터를 보여준다.

안우연은 연기 호흡에 대해 "천만점"이라고 밝혔다. 그는 "배우들과 연기적인 호흡, 인간적인 친분이 잘 쌓여있어서 그런지 현장가는데 걱정을 1도 안하고 갔다. 모두에게 신뢰와 믿음이 있고 잘 호흡이 맞아서 항상 마음 편하게 행동한 것 같다"고 전했다.

현장 에피소드에 대해 권화운은 "운동할 곳이 없어서 안우연과 산책과 운동을 함께하며 작품, 현실, 미래, 방민아 등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고 밝혀 궁금증을 더했다. 이에 안우연은 "방민아가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이야기했다"고 덧붙여 드라마 속 캐릭터같은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MBC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오는 8월 14일(토)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