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제공


배우 방민아, 권화운이 남다른 케미를 뽐냈다.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촬영 현장에서다.

12일 온라인으로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제작발표회가 진행돼 김지훈, 이한준 감독을 비롯해 배우 방민아, 권화운, 안우연이 참석했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 송이(방민아), 도겸(권화운)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 배우 안우연은 서지강 역을 맡아 커플 여행 가이드로 송이에게 매력을 느끼게 되는 캐릭터를 보여준다.

방민아는 송이 역할을 맡았다. 현장에서 별명이 '사송이'(사랑스러운 송이의 줄임말)일 정도로 사랑스러운 캐릭터였다. 방민아는 "송이는 러블리하면서도 지고지순한 친구다. 도겸이만 바라보고, 해볼 수 있는 것을 끝까지 노력하는 친구다. 송이는 바보같으면서도 진중한 면이 있는 친구다. 그래서 도겸이와 5년을 만날수 있었던 것 같다. 극 안에서 현실적이지만 코미디로 풀어낸 부분도 많았다. 그런 부분이 한송이를 사송이, 사랑스러운 송이로 만들어준게 아닌가 싶다"고 전했다.

권화운이 맡은 도겸 캐릭터는 까칠했다. 방민아는 "경상도 스타일인데 정말 '서윗'하다. 많이 챙겨줬었다"고 했고, 권화운은 "제가 젤리를 주었다"고 에피소드를 덧붙였다.

한편, MBC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오는 8월 14일(토)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