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아내, 셋째 임신 / 사진: 신현준 인스타그램

신현준이 세 아이의 아빠가 된다.

19일 소속사 에이치제이필름 측이 "신현준 씨의 아내가 최근 셋째를 임신해 30주 차에 접어들었다. 오는 5월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신현준은 세 아이의 아빠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더 열심히 활동할 예정"이라며 "새 생명이 찾아왔음을 축복해주시고 함께 축하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날 신현준은 자신의 SNS에 셋째 아이 소식과 함께 그간의 심경을 전했다. 그는 "저희 가족은 그동안 참 힘든 시간을 보냈다"며 '왜 나에게 이런 시간을 주셨는지 주님께 여쭈며 연단의 시간 뒤에는 더 큰 축복이 있음을 믿고 기도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때 우리 가족에게 너무나 큰 선물을 주셨다"며 "어려운 시기에 기적같이 찾아온 선물 같은 아이, 너무나 고맙고 사랑합니다. 좋은 소식 늦게 전하게 되어 아빠 마음이 아픕니다. 아내의 순산과 아이의 건강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라고 적었다.

◆ 신현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신현준 씨의 소속사 에이치제이필름 입니다.

신현준 씨에게 큰 축복이 찾아왔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신현준 씨의 아내가 최근 셋째를 임신하여 30주 차에 접어들어, 오는 5월 출산 예정으로 세 아이의 아빠가 됩니다.

앞으로 신현준 배우는 세 아이의 아빠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더 열심히 활동할 예정입니다.

항상 많은 사랑과 응원을 해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 생명이 찾아왔음을 축복해 주시고 함께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신현준 SNS 글 전문.

저희 가족은 그동안 참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왜 나에게 이런 시간을 주셨는지 주님께 여쭈며 연단의 시간 뒤에는 더 큰 축복이 있음을 믿고 소망하며 말씀을 붙들고 기도 하였습니다.

그때 우리 가족에게 너무나 큰 선물을 주셨습니다. 아빠와 엄마는 이루 말할 수 없이 감사했지만, 또 한편으로는 아이에게 너무나 미안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기적같이 찾아온 선물같은 아이 너무나 고맙고 사랑합니다.

좋은 소식 늦게 전하게 되어 아빠 마음이 아픕니다. 아내의 순산과 아이의 건강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늘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