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 남지현X김범수, 웨딩사진 속 행복 미소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 남지현과 김범수의 웨딩 사진이 베일을 벗었다.
15일 JTBC 드라마페스타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극본 최이소, 연출 장지연) 측이 첫 방송을 앞두고 스틸을 공개했다.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는 결혼식 날 뒤통수 치고 도망간 신랑을 엄마와 딸이 함께 쫓는 코믹 추격 로드 드라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남지현과 김범수는 행복한 미소로 웨딩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서로의 손을 꼭 붙잡은 채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수지(남지현)와 성찬(김범수). 화려하진 않지만, 서로를 향한 사랑 가득한 눈빛은 결혼을 앞둔 여느 연인의 그것과 같다. 그렇게 행복하기만 할 줄 알았던 두 사람의 결혼식은 성찬이 사라지면서 전혀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게 된다고. 가진 것이 없어도 서로의 존재로 행복해하던 커플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호기심을 돋운다.
결혼식 당일 도망친 신랑이라는 말도 안 되는 상황에서 수지는 엄마 강경혜(박지영)와 성찬을 찾아 나설 예정이다. 그러나 모녀는 살아온 시대도, 성격도, 가치관도, 하나부터 열까지 달라도 너무 달라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하는 사이. 그런 모녀가 뜻밖의 사건으로 난생처음 단둘이 떠난 여행길에서 어떤 이야기를 전해줄까.
제작진은 "오늘(15일) 밤, 9시에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 1회가 방송된다. 달라도 너무 다른 모녀 수지와 경혜가 살아온 인생, 그리고 그 속에서 서로 좁혀질 수 없는 간극과 감정선을 섬세하게 전달하기 위해 풍부한 첫 방송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JTBC 드라마페스타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는 오늘(15일)과 내일 밤 9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