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놀면 뭐하니?' 제공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이 진행하는 '동거동락'과 함께 '사랑 배달 서비스' 러브유가 공개된다.

오는 27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동거동락'의 최종 MVP가 공개된다. 또한 사랑 배달꾼 ‘러브 유’(유재석)를 영입, 의뢰인들의 첫사랑과 짝사랑을 찾아 전하지 못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2021 동거동락’의 클라이맥스 ‘비몽사몽 퀴즈’ 현장과 최종 MVP 선정 결과가 공개된다. ‘비몽사몽 퀴즈’는 잠에 들기 전 MC 유재석이 들려주는 노래를 외우고, 기상 사이렌 소리 후 가장 먼저 앞에 나와 완벽하게 노래를 부르면 우승하는 게임. 동요 '구슬비' 노래가 시작되자 귀를 쫑긋 세우고 가사를 외우는 멤버들 사이에서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는 이들이 포착됐다는 전언이다.

또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멤버들의 ‘꿀잠 비포&애프터’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포의 사이렌’ 소리와 함께 잔뜩 화가 난 ‘북청사자’ 비주얼의 ‘나대자’와 빈틈없는 미모를 뽐내는 이들의 극과 극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H&H주식회사가 봄맞이 ‘사랑 배달 서비스’를 개시한다. 마음 배달꾼 ‘유팡’에 이어 사랑 배달꾼 ‘러브 유’(유재석)를 영입, 의뢰인들의 첫사랑과 짝사랑을 찾아 전하지 못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 여기에 종벨(김종민), 대북곤(데프콘)과 함께 특급 요원 이영지(Young 知)와 ‘들이대자(홍현희)를 스카우트해 더욱 풍성한 사랑 이야기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H&H주식회사에서 특별히 스카우트한 이영지는 ‘young(젊은)+知(알 지)’의 영어와 한자가 결합된 이름처럼, 요즘 세대들의 솔직하고 색다른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자신의 ‘첫사랑 흑역사’도 거침없이 오픈해 설렘 지수를 높였다. ‘들이대자’도 자신의 첫사랑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만드는가 하면,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현실적인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H&H주식회사 측은 “기존 마음 배송 서비스 이후 ‘첫사랑과 짝사랑에 대한 마음’을 배송해 달라는 의뢰가 폭주했다. 봄을 맞이해 ‘우리 모두는 누군가의 첫사랑이었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사랑’에 특화된 배송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놀면 뭐하니?’ 공식 SNS를 통해 많은 의뢰인의 사연을 받고, 맞춤형 인재 ‘러브 유’와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사랑 배달꾼들도 스카우트했다. 이들이 전할 로맨틱하고 심장 두근거리는 ‘사랑 배송 서비스’를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거동락'과 '러브유'의 활약은 오는 27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