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션브이 '웨이브이' 시즌2 론칭 / 사진: SM C&C 제공


WayV(웨이션브이)가 이번에는 동계 스포츠 선수로 변신한다.

9일 SM C&C 측은 WayV 자체 예능 'WayVision'(웨이비전) 시즌2 소식을 알리며, 이번 시즌은 동계 스포츠 채널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Seezn의 오리지널 웹 예능 'WayVision'은 WayV의 일곱 멤버들이 직접 기획, 연출, 출연한 7인 7색 강원도 여행기를 통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시즌2로 돌아온 '웨이비전'은 승부욕 넘치는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시즌1에서 리포터가 되어 여행을 소개했던 멤버들이 이번 시즌2에서는 직접 플레이어로 변신해 뜨거운 승부욕을 발휘한다. 아름다운 설경의 강원도 화천으로 떠난 멤버들은 각종 겨울 스포츠 대결과 포복절도 실내 미니 게임들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뽐낼 전망이다.

하얀 설원 위에서 즐기는 각종 동계 스포츠, 화천의 명물 산천어 낚시, 그리고 빠질 수 없는 겨울 음식 먹방까지 겨울의 묘미를 한껏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멤버들의 불꽃 튀는 메달 쟁탈전 역시 관전 포인트다. 획득 메달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는 만큼 치열한 승부욕이 펼쳐졌는데, 과연 최종 우승컵을 차지할 주인공은 누가 될 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와 함께 공개된 'WayVision'의 메인 포스터 속에는 하얀 눈으로 뒤덮인 아무도 밟지 않은 순백 설원의 풍경이 펼쳐져 있어 겨울의 감성을 물씬 느끼게 한다. 마치 한 폭의 수묵화를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설경 속 해맑게 웃으며 팬들에게 반가움을 표하고 있는 7명의 WayV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It ain't over till it's over(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라는 문구는 앞으로 끝없이 펼쳐질 멤버들의 무한 매력을 예고한다.

이처럼 동계 스포츠 채널로 돌아온 WayV의 단독 리얼리티 'WayVision' 시즌2는 오는 15일 1차 티저, 17일 2차 티저를 통해 프로그램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오는 22일부터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6시 KT 모바일 OTT 서비스인 'Seezn(시즌)' 앱을 통해 공개되며 사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