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혁명' 비하인드 스틸 공개 / 사진: 카카오TV 제공

'연애혁명' 주역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26일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 측이 박지훈, 이루비, 영훈 등 '연애혁명' 주역들의 색다른 면모가 담긴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극 중 사랑스러운 순정남 공주영 역을 완벽 소화하고 있는 박지훈은 이날 공개된 비하인드컷에서는 한없이 진중한 배우의 면모를 보여줬다. 촬영 장면을 세심하게 살펴보는 가운데 자신의 연기를 체크할 때만은 입술에 웃음기를 지우고 그 누구보다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이고 있어, 카메라 앞에서 공주영을 연기할 때와는 사뭇 다른 매력이 드러난다. 반면 드라마에서 각기 냉미녀, 냉미남 캐릭터 연기에 나서고 있는 이루비와 영훈은 비하인드컷 속에서는 평소의 생글생글 웃음과 훈훈한 미소, 은근한 장난기까지 마음껏 드러내고 있어 배우들의 눈부신 비주얼이 한층 더 돋보인다.

이밖에도 촬영 현장에서 제작진을 도와 촬영 장비를 들고 있거나, 직접 현장 스케치를 남기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들도 재미를 더한다. 카메라를 목에 건 채 촬영한 사진을 살펴보고 있는 박지훈과 직접 사진을 남기고 있는 영훈의 비하인드 컷에서는 감출 수 없는 자체발광 비주얼까지 눈길을 끈다.

또한 박지훈은 무거운 촬영 장비를 손수 든 채 촬영을 돕고 있는 순간이 포착되기도 했으며, 이루비와 다영(오아람 역)도 거대한 반사판을 함께 나눠 들며 활짝 웃고 있다. 영훈은 마치 스타일리스트가 된 듯 현장 스태프들과 함께 다른 배우의 머리 세팅을 돕고 있는 모습까지 눈에 띄며, 비하인드컷 속 훈훈하면서도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의 분위기가 느껴진다.

한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은 매주 목, 일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와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만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