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복수해라' 윤현민 "의상·헤어·메이크업 세팅 후 연기, 제대로 스타트한 기분"
윤현민이 '복수해라'를 통해 '냉혈美'를 발산할 예정이다.
26일 TV CHOSUN 새 토일드라마 '복수해라'(극본 김효진, 연출 강민구) 측은 피도 눈물도 없는 승률 100% 냉혈 변호사 차민준 역 맡은 윤현민의 첫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복수해라'는 우연한 기회에 복수를 의뢰받은 강해라가 사건을 해결하고 권력에 맞서는 '미스터리 통쾌 복수'를 그리는 드라마. 극 중 차민준은 타고난 명석한 두뇌로 의대 인턴을 마치고 군의관으로 군복무 하던 중 한순간에 가족이 몰락하면서 변호사가 된 인물로, 오직 성공에 대한 일념과 한 사람을 향한 복수에 인생을 쏟아붓는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컷은 차민준이 반듯한 슈트핏, 날카로운 눈빛을 장착한 채 어두운 사무실 안에서 모니터를 바라보며 고뇌에 빠져있는 장면. 더욱이 차민준은 의뢰인과의 대면에서 감정을 전혀 드러내지 않는, 냉기 서린 분위기를 드리우고 있다. 과연 피도 눈물도 없는 차민준이 변호사로서 사건들을 어떻게 해결해 나갈지, 단호한 면모 뒤 숨겨진 사연들은 무엇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윤현민은 "확실히 리딩 했을 때보다 의상도 갖춰 입고 헤어, 메이크업을 세팅한 상태로 연기를 하니 제대로 스타트한 기분이 든다"며 첫 촬영을 진행한 소감을 털어놨다. 이어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놀랐다. 모든 스태프들이 웃음이 끊이지 않고, 분위기가 화기애애해서 잘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라며 "'복수해라'를 재미있게 즐겨주시면 배우들이 막판까지 힘내서 잘 마무리 할 수 있을 거 같다. 차민준에게도 많은 응원 바란다"고 각별한 마음가짐을 전했다.
'복수해라' 제작진 측은 "윤현민은 비밀을 간직한 차민준 캐릭터의 서사를 흡인력 있게 담아내고 있다. 특히 순간적으로 스치는, 많은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눈빛 연기가 완벽하다"며 "오직 단 한 사람을 향한 복수로 내달리며 변화하는 감정선을 그려낼 윤현민의 다채로운 매력에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는 오는 11월 21일(토) 밤 9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