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공찬 첫 스틸 공개 /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B1A4 공찬이 '연애는 귀찮지만..'을 통해 보디가드 역할에 도전한다.

27일 MBC에브리원 새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극본 조진국, 연출 이현주)(이하 '연애는 귀찮지만..') 측은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는 공찬의 첫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연애는 귀찮지만..'은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2030들의 한 지붕 각방 동거 로맨스.

극 중 공찬은 재벌, 연예인, 샐러브리티 등을 전담하는 업계 최고 실력의 보디가드 '정훈' 역을 맡았다. 특히 연예인보다 더 연예인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정훈'은 많은 여성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는 매력남이지만, 누구에게도 밝히지 않은 비밀이 있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 공찬은 딱 떨어지는 블랙 슈트 차림으로 주의 깊게 주변을 지켜보고 있다. 한 치의 흐트러짐도 없는 옷차림과 헤어스타일, 날카로운 눈빛, 감정을 쉽게 드러내지 않으려는 듯한 표정 등이 '업계 최고 보디가드' 그 자체다.

'연애는 귀찮지만..' 제작진은 "연기자 공찬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공찬은 보디가드 역할을 위해 액션 장면은 물론 비주얼과 스타일링에도 많은 변화를 기울였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BC에브리원 새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오는 8월 11일(화)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